본문 바로가기
Entertainment

이소라, 장윤주의 남다른 미모를 반성하다: "초등학생 얼굴에 20대 몸매의 고등학생" (슈퍼마켓)

by K-Delight Chronicles 2024. 1. 17.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가 모델 이소라의 장윤주에 대한 첫인상을 폭로했다.

17일 유튜브 채널 '슈퍼마켓소라'는 '장윤주를 놀라게 한 '이것'의 정체 | 이소라의 슈퍼마켓소라 EP.05'에는 모델 장윤주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소라가 장윤주의 첫 패션쇼 참석을 회상하며 첫 만남을 회상했다. 장윤주는 "저는 몰랐는데 작가님이 미리 알려주셨다"고 말했고, 이소라는 "언니한테 꽃 받은 기억 안 나냐"고 놀라 소리쳤다.

이어 이소라는 당시 고등학생이었던 장윤주에 대해 "정말 아름다운 소녀였다. 얼굴은 초등학생의 순수함을 갖고 있지만 몸은 풋풋하다"고 회상했다. 20~30대 같은 성숙함"



장윤주는 데뷔 무대 당일 이소라에게 꽃 한 송이를 선물한 적이 있다고 회상했다.

이를 들은 장윤준은 회상하며 "그렇다. 그때 장미 한 송이 들고 사귄다고 했다"고 덧붙여 고의는 아니었다고 해명했다.

장윤주는 "나와 닮은 사람이 많지만, 나는 독특한 외모를 지닌 독특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고 감탄을 전했다. 당시 이소라를 만난 사람들은 그녀의 외모에 너무 흥미를 느껴 "어느 나라 사람이냐"고 묻지 않을 수 없었다고 한다.